▲맥심 10월호 통권 표지모델로 등장한 배우이자 유튜버 이해인(사진출처=맥심)
‘아찔한 소개팅’, ‘악녀일기’, ‘롤러코스터’ 등 TV예능과 드라마에서 빼어난 미모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해인이 맥심 2023년 10월호 표지모델로 등장했다.
이해인은 섹시한 의상을 입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지피아노’를 운영하며 현재 130만명의 구독자를 두고 있다.
섹시컨셉을 앞세워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 이해인은 그동안 세 차례에 걸쳐 맥심 화보로 등장하였으나 표지를 장식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맥심 10월호 통권 표지모델로 등장한 배우이자 유튜버 이해인(사진출처=맥심)
이해인이 표지모델로 등장한 맥심 10월호 통권의 주제는 ‘꼰대’로 이해인은 직장에서의 ‘젊은 꼰대 부장’ 컨셉으로 섹시한 회식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컨셉에 맞추어 ‘이해인은 꼰대인가’라는 질문을 던졌을 때 그녀는 ‘상황에 따라서 다르지만, 일할 때 노출 의상에는 관대한 편이에요. 그래도 선후배 사이엔 선이 있어야 하고, 남녀 사이에 친구는 될 수 없어요.
그런 면에서 보수적이죠?’라고 답하며 소신을 밝혔다. 피아노 전공에 빼어난 미모와 몸매로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이해인은 ‘진짜 내가 원하는 것, 나다운 것을 찾아 하니까 이 직업이 정말 재미있고 심장이 뛴다’라고 말하며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