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출신 일본AV스타 야마기시 아야카가 2024 K-XF에 참가한다(사진=(사)한국성인콘텐츠협회)
일본 AV스타 야마기시 아야카가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한국을 찾는다.
약 300여편에 이르는 작품에 출연하며 새해를 맞은 이번달에도 벌써 두 편의 단체작을 내놓으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야카는 오는 4월 수원에서 열리는 대규모 성인 페스티벌 ‘2024 K-XF The Fashion’에 출연하여 한국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지난해 12월 대한민국 최초, 최대규모의 성인 페스티벌을 표방하며 일본 탑급 남녀AV스타들의 대규모 팬미팅과 사진촬영 사인회, 유튜브 유명 성인채널, 국내 성인용품 업체 및 압구정 박스녀 등 화제인물 출연 등을 총망라하여 열린 2023 K-XF가 성황리에 개최된지 약 4개월만에 다시 열리는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12월 ‘2023 K-XF’에 참가한 야마기시 아야카(사진=(사)한국성인콘텐츠협회)
이번 ‘2024 K-XF The Fashion’에서는 일본 AV배우들의 팬미팅과 함께 패션쇼가 진행이 된다.
AV배우들의 성인페스티벌 패션쇼는 국내에서는 물론 세계최초로 진행되는 획기적인 행사로 비키니 의상과 일본의 기모노, 섹시룩 등 성인의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2024 K-XF(Korea Xex Fantasy) 포스터(사진출처=(사)한국성인콘텐츠협회)
지난 해 또 다른 일본 AV스타인 혼고 아이, 키노시타 히마리, 아오이 이부키와 함께 K-XF를 찾은 야마기시 아야카가 4월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2024 K-XF‘에 출연해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국내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