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이부키의 일본 DVD이벤트가 매진되며 인기를 증명했다(사진출처=아오이이부키 인스타그램)
日AV배우 아오이 이부키가 도쿄에서 열리는 자신의 이벤트를 매진시켰다.
아오이 이부키는 오는 20일 출시되는 신작 DVD 공개에 앞서 DVD판매 및 코스프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2월 9일 판매 오픈된 50장의 입장티켓이 당일 매진되었다.
아오이 이부키의 이벤트는 도쿄에 위치한 스튜디오 Knot에서 14일 17:30부터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이부키와의 개인 사진 촬영 및 사인회로 진행이 되며 이부키의 특별한 복장을 볼 수 있다.
▲아오이 이부키가 지난해 KXF에 이어 올해도 방한한다(사진출처=아오이이부키 인스타그램)
일본에서 개인촬영 이벤트는 AV배우 뿐 아니라 탤런트, 가수 등 연예인들에게도 일반적인 행사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촬영 티켓을 구입해야 하는데 티켓은 아오이 이부키의 주연 작품 DVD구매시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여동생같은 귀여운 외모에 헬스로 다져진 복근 몸매로 인기가 많은 아오이 이부키는 오는 4월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성인 페스티벌이자 세계 최초 성인 패션쇼 ‘2024 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에 출연배우로 예정되어 있어 지난 해 KXF에 이어 올해도 한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에 관심이 많고 한국말도 곧잘 하는 대표적인 친한파 배우로 지난 해 한국 방문 이후 국내팬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 향후 활발한 국내 활동도 기대되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