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정이 맥심 2024년 2월호 표지모델로 등장했다(사진출처=맥심코리아유튜브 채널)
귀여운 외모로 유튜버, BJ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국민여동생 박민정이 맥심코리아 표지모델이 되었다.
박민정은 맥심 2월호 A타입, B타입, S타입(정기구독자용)의 표지모델로 등장해 귀엽고 섹시한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맥심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B형 물량은 발행일 이전 이미 품절되어 지방 물량을 급히 회수하여 재입고 시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민정은 A타입 표지에서 빨간색 바디수트를 입고 소파에 누워 유혹의 눈빛을 보냈으며, B타입에서는 핑크 튜브 탑을 입고 사탕을 문 채 여동생 컨셉의 귀여움을 표현했다.
2월이기 때문에 전체 컨셉은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며 달달한 디저트를 준비하는 박민정으로 하였다.
박민정은 지난 2019년 10월 맥심 화보에 등장하며 연을 맺었고, 2021년 1월호와 2023년 1월호 표지로 등장하며 인기를 끌었다.
▲박민정이 맥심 2024년 2월호 표지모델로 등장했다(사진출처=맥심)
맥심 관계자 역시 세 번째 표지라 우려도 있었지만 박민정이 표지를 장식한 권들이 단기간 품절되는 기록을 세웠기 때문에 신뢰가 더 컸다고 말하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현재 박민정은 BJ 및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특히 탁재훈을 내세운 ‘탁탁 TAKTAK’채널에서 8명의 모델들이 미션을 해 게임개발사 아이톡시에서 출시하는 ‘슈퍼걸스대전’게임의 캐릭터로 만들어 지는 등 여러 가지 컨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