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이조커측은 유튜브를 통해 4월 KXF 관련 ‘배우별 포토티켓’에 대해 설명했다.
오는 4월 20~21일 경기 수원메쎄에서 성인엑스포 ‘2024 KXF The Fashion’이 열리는 가운데, AV 여배우들과의 함께할 시간을 고대하는 열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주최·주관측인 플레이조커와 한국성인콘텐츠협회는 ‘배우별 포토티켓’을 통해 AV 여배우 사인 및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사진=’2024 KXF The Fashion’에 출연하는 배우 9명
‘배우별 포토티켓’을 통해 이번 KXF에 참가하는 일본 AV 여배우 ▲미타니 아카네(美谷朱音) ▲야마기시 아야카(山岸あや花) ▲미루(みる) ▲아카리 츠무기(明里つむぎ) ▲카에데 후아(楓ふうあ) ▲아오이 이부키(葵 いぶき) ▲나나시마 마이(七嶋 舞) ▲혼고 아이(本郷 愛) ▲운파이(うんぱい) 9명의 사인을 받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플레이조커가 티켓팅(xexex.tv) 설명을 하고 있다.
XEX 사이트(xexex.tv)를 통해 구매하면 1장당 7만원이며, 현장에서는 8만원이다. 현장 구매도 가능하지만, 온라인으로 이미 판매가 완료되면 더이상 구매할 수 없기에 주최측은 가급적 온라인으로 구매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당 토요일(100명), 일요일(100명)로 해서 200명으로 티켓 판매가 한정된 가운데, 여배우와의 사인과 사인 촬영은 1분 10초 내로 제한된다. 사인은 사인지나 본인이 가져온 물품에 한해 한번만 가능하다.
주최측은 “해외에서 요청하는 분들의 경우 별도로 이메일 문의를 해주면 미리 예약해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메일로 소통 중”이라며 “성함과 연락처, 여권 사진과 함께 본인이 구매하고자 하는 티켓의 종류를 말해주면 예약한 후 완료 메일을 보내고, 인포메이션에서 안내를 도와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