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AV배우 미타니 아카네가 자전거 라이딩 복장을 하고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다(사진출처=미타니 아카네 인스타그램)
4월 국내 최대 규모 성인 페스티벌 ‘2024 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 출연배우로 이름을 올리며 한국 방문을 준비 중인 미타니 아카네가 섹시한 자전거 라이딩 복을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미타니 아카네는 17일 자신의 SNS에 제목 없이 올린 사진에서 핑크와 보랏빛이 어우러진 라이딩 복을 입고 포즈를 취했다.
▲日 AV배우 미타니 아카네가 자전거 라이딩 복장을 하고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다(사진출처=미타니 아카네 인스타그램)
딱 붙는 라이딩 복의 특성상 섹시한 아카네의 몸매가 드러났고 배꼽과 가슴을 드러내 매혹적인 모습을 어필하였다.
이 복장은 2주 전에도 올린 바 있었는데 맘에 드는 모습인지 더 많은 사진을 공개 했다. 평소에도 장난끼 많고 잘 웃는 아카네의 성격처럼 하나같이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을 올리자 팬들은 약 2만개 가까운 하트를 누르며 ‘저런 스타일로 자전거 타면 미움받을 듯’, ‘미모인데 왜 이상한 표정을 짓고 있나’, ‘아름다움 과부하’ 등 재치있는 댓글로 미타니 아카네에 대한 사랑을 표했다.
과거 한국의 아프리카tv 방송에 출연한 적 있는 미타니 아카네는 당시 시청자들에게 인사할 때 일본인 같지 않은 정확한 한국 발음을 구사하는 등 한국에도 관심이 많은 배우이다.
▲미타니 아카네와 야마기시 아야카 등 이 출연하는 성인페스티벌 ‘2024 K-XF The fashion’(사진출처=(사)한국성인콘텐츠협회)
국내의 팬들은 4월에 만나게 될 미타니 아카네의 모습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