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위왕 찬우박이 오는 4월 20~21일 열리는 KXF의 MC를 맡는다.
일본 AV 배우 방한 행사나 성인엑스포에서 단골 MC를 맡아왔던 자위왕 찬우박이 이번 2024 KXF에서도 마이크를 잡는다.
지난 12월 10일 국내 최초 성인엑스포 2023 KXF가 경기 광명 IVEX에서 열렸던 가운데, 자위왕 찬우박은 행사의 MC를 맡아 열정적인 진행으로 인기를 모았다.
당시 찬우박은 행사 진행뿐만 아니라 협찬사의 각종 상품들부터 여기저기서 진행되는 각 업체들의 부스 내용, 그리고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사인회와 게임 등을 관객들에게 모두 자연스레 전달하며 ‘만능 성인행사 진행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 찬우박의 사회는 열정 그 자체다.
찬우박은 이때 당시를 회상하면서 “성인 콘텐츠 업체들이 모이면 무언가 더욱 큰 것을 해낼 수 있다는 걸 현장에서 많이 느꼈다”며 “앞으로 긴밀히 협력함으로 힘든 부분을 극복해서 안 됐던 것을 되게 해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MC 진행 관련 “내 자신이 건강관리를 해야 앞으로 더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마지막엔 조금 힘들었던 기억을 발판삼아, 다음 성인엑스포에 불러만 주신다면 살 좀 뺴고 더 에너지 넘치게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던 바 있다.
제1회에 이어 2회째를 맡은 KXF에서도 MC를 맡을 찬우박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번 KXF는 패션(Fashion)’을 주제로 4월 20일(토)과 21일(일) 경기 수원메쎄에서 열린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