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크러쉬 태리’가 웹화보 ‘관전클럽 2부’에서 섹시한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 비밀스토리)
섹시 걸그룹 걸크러쉬 멤버이자 모델인 태리가 섹시한 화보를 공개했다. 태리는 웹화보 비밀스토리를 통해 자신의 22번째 화보 ‘관전클럽 2부(Voyeur club part2)’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관전클럽 1부’를 발매한 지 약 1주일 만이다.
1편과는 또 다르게 조금 더 한정된 공간에서 은밀하게 태리의 모습을 구경하는 컨셉으로 핫한 판타지를 느끼도록 연출 되었다. 뇌쇄적인 눈빛과 아슬아슬한 검은색 끈비키니로 태리의 섹시함을 관전하는 느낌을 준다.
이번에 발매된 웹화보는 총 89컷의 사진이 제공되며 4K화질의 스케치 영상과 11분 가량의 액션캠 영상도 제작되어 촬영현장의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한편 섹시화보를 공개한 태리는 오는 4월 20일~21일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대규모 성인페스티벌이자 성인패션쇼인 ‘2024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의 공연무대에 올라 자신이 속한 그룹 ‘걸크러쉬’의 뜨거운 댄스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해 12월에 개최된 ‘2023 KXF’ 무대에 올라 섹시함과 끼를 발산하며 약 1,000여명의 관객들을 뜨겁게 만들었던 걸크러쉬는 2024 KXF에서 더욱 화려하고 핫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