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학학술발표대회에서 국내 최초로 출품 전시를 승인받은 성인용품 브랜드 ‘샷츠웨이브’ 입니다.
지금까지는 성의학회에서 성인용품을 직접적으로 다룬 경우는 없었습니다. ‘샷츠웨이브’라는 성인용품 브랜드로 국내 최초 성의학 학술발표대회에서 출품 전시를 승인받은 성인용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전국의 가까운 산부인과 또는 여성의원에서 샷츠웨이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성인용품 브랜드 ‘샷츠웨이브’ 전시장 이미지>
“성의학회에 도전하기 위해 성인용품에 관한 해외 논문부터 FDA발표 자료와 독자적인 제품 기술력까지 자신 있게 소개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합니다”
성의학회 학술발표대회에서 의료진은 “이제는 여성도 건강과 자기관리를 위해서라도 자위를 하는 것은 좋다며 남성의 자위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인 인식으로 자리잡혀야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샷츠웨이브가 가진 기술적 기능들은 여성의 불감증을 개선하는데 매우 효과적이고, 성감을 극대화하는데 있어 매우 적합하다”고 덧붙이기도 했구요.
우리는 성인용품에 대한 역사적, 과학적 근거와 사실을 바탕으로 설계된 브랜드라는 전제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의료인을 설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샷츠웨이브’ 제품 판매 사이트 ‘WEZA’ wezastore.com
샷츠웨이브는 [SEX TOY에 대한 또 다른 시선], [여자의 SENSE를 케어하다], [질의 삶을 향상시키세요. 삶의 질이 향상됩니다.] 등의 카피를 타이틀로 의료인이 먼저 바뀌어야 소비자의 인식이 바뀌고 그것이 여성을 위한 문화가 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생각, 많은 의료진분들과 협업중에 있습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