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는9월28일 열리는 누드 디너 파티 ‘푸드’(Füde)안내사진(푸드홈페이지)
미국 LA에서 누드 디너 파티 ‘푸드’(Füde)가 개최된다.
‘THE FÜDE DINNER EXPERIENCE’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 이 체험 행사는, 지난 2020년 이래로 모델이자 행위예술가, 요리사인 앤 맥스의 기획으로(Ann Max)의 이루어졌다.
사전 신청을 하여 승인 받은 게스트들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누드 상태로 파티에 참석하게 된다.
이 곳에서 당근 생강 수프, 퀴노아로 속을 채운 피망, 카카오 라즈베리 아보카도 무스 등으로 이루어진 비건 코스 식사가 제공되며, 디너 체험과 별도로 호흡 수업과 클레이 체험, ‘자기애’ 등 테마로 짜여진 힐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LA,뉴욕, 파리 등에서 열리는 누드디너파티(사진출처=Füde인스타그램)
기획자인 앤 맥스는 누드와 요리라는 두 취미를 결합하여 행사를 만들었는데, 자신의 몸에 대한 강박을 누드 활동을 통해 치료하고 마음의 편안함을 가져오는 새로운 문화를 실현해 보고자 기획하였다.
▲누드디너파티가 보도된 LA타임즈 기사(사진출처=Füde인스타그램)
참여신청은 푸드 웹사이트(https://thefudeexperience.com/APPLICATION)에서 가능하며, 티켓은 150달러이다. 대부분 참가자들은 여성이지만, 남성도 추천을 통해 들어올 수 있다.
▲미국LA에서 누드디너파티가 열린다(사진출처=Füde인스타그램)
올해 Füde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9월 28일 LA체험을 비롯하여, 2024년 2월 11일까지 뉴욕, 파리, 런던에서의 ‘푸드’(Füde)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