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외모에 섹시한 누드톤 드레스로 파격적인 관능미를 자랑하고 있는 (여자)아이들 우기(사진출처@우기 인스타그램)
그룹 (여자) 아이들 우기가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우기는 8일 자신의 SNS에 “Crazy sexy hot” 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하였다. 사진 속 우기는 마치 벗은 줄 착각하게 만드는 살색 누드톤 드레스를 입고 갈색머리, 브라운 렌즈로 ‘깔 맞춤 룩’을 완성하여 우기의 표현대로 ‘미친 핫 섹시’함을 제대로 나타냈다.
(여자) 아이들은 지난 달 6일 첫 미국 EP앨범 <HEAT>를 발매, ‘빌보드 200’에서 25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발돋움 하였다.
▲귀여운 외모에 섹시한 누드톤 드레스로 파격적인 관능미를 자랑하고 있는 (여자)아이들 우기(사진출처@우기 인스타그램)
1999년생으로 중국 국적인 우기는 2016년 베이징에서 진행된 큐브엔터테인먼트 공개 오디션에 합격해 입사하게 된 멤버로, 중저음을 매력으로 하는 탁월한 보컬실력과 댄스실력을 갖추어 리드댄서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강아지를 닮은 귀여운 외모에 타고난 끼를 바탕으로 각종 예능에서 자주 모습을 드러내는 등 예능 담당 역할도 하고 있다. 우기의 파격적 사진공개에 누리꾼들은 ‘너무나 예쁜 우기’, ‘여신’등의 멘트를 남기며 찬사를 보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