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STARS INSIDER’는 ‘성관계시 저지르는 흔한 실수’칼럼을 게재 하였다(사진출처=픽사베이,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글로벌 매거진 ‘STARS INSIDER’는 스토리를 통해 ‘성관계할 때 저지르는 흔한 실수!’라는 칼럼을 게재 했다.
성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이지만, 그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들을 살펴보았는데 먼저는 ‘섹스’의 정의에 대해, 궁극적인 목적에 집중하는 대신에 성관계시 수반되는 에로틱한 이야기, 야한 댄스 등의 행위까지 범위를 넓혀 그 과정을 즐겨야 한다고 말했다.
섹스는 육체적인 경험이지만, 사람간의 친밀감을 연결하고 공유하는 또 다른 방법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관계시 자극을 주고 흥분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마음이 너무 급해 돌진하여 관계를 갖는 것은 불안을 촉발하고, 심할 경우 발기부전과 질 건조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자신과 파트너가 충분한 시간을 갖고 관계할 것을 제안했다.
덧붙여서 섹스의 시작이 자연스럽지 못한 것은 연인들이 저지르는 흔한 실수라고 하며, 어색하게 파트너를 만지고 키스하는 것으로 시작하게 되면 모든 것이 부담이 되거나 거부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솔직하게 섹스를 하고 싶다고 말하거나 로맨틱한 언어들로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잡으며 흥분을 고조시켜 가야 한다고 제시했다.
▲매거진 ‘STARS INSIDER’는 ‘성관계시 저지르는 흔한 실수’칼럼을 게재 하였다(사진출처=픽사베이,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침대 머리맡에 부모님이나 자녀의 사진 등이 있다면 성욕이 저하되는 것, 오르가즘에 너무 집착하는 것, 즐기기보다는 섹스를 제대로 하고 있는지 자신의 행위를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 등을 흔한 실수로 꼽아 이러한 방해요소를 제거하고 즐거운 관계가 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