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섬에서 휴가를 즐기며 파격적 포즈의 비키니 사진을 게재한 가수 제시(사진출처=제시 인스타그램)
가수 제시가 육감적 몸매를 뽐내며 자신의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제시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iness’라는 단어와 함께 발리 섬에서 보내는 달콤한 휴가 사진을 게재했다.
구릿빛 피부에 섹시함을 주무기로 하는 제시답게 이번 사진에서도 ‘가릴 곳만 가린 채’ 야외 침상에 엎드리거나 누워서 카메라 앞에 파격적인 포즈를 취했다.
화질 좋은 카메라로 찍힌 사진이라 마치 화보촬영으로 생각될 만큼 착각을 일으킨다.
▲발리 섬에서 휴가를 즐기며 파격적 포즈의 비키니 사진을 게재한 가수 제시(사진출처=제시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1,400만명에 달하는 제시의 전세계 팬들은 하루만에 60만개의 좋아요를 누르며 뜨거운 관심을 표했고 “쉬면서 발리 화보 찍는 중?”, “OMG so hot!” 등의 댓글을 달며 놀라움을 표했다.
제시는 지난달 새로운 싱글 앨범 ‘껌(Gum)’을 발표했지만, 건강상 이유로 일부 일정을 소화하지 못하였고, 한 라디오 방송에서 “지난 3~4년간 한 번도 쉰 적이 없다. 계속 달리면서 스트레스를 받고 배신당하다 보니 상처가 됐다.
너무 힘들었다. 지금껏 풀지 못해 이제 몸에 반응이 온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발리에서의 휴가 사진을 올리며 ‘행복함’이라는 메시지를 쓴 것으로 보아 제시의 컨디션을 우려했던 팬들의 안도를 자아내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