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소속사 배우 히메사키 하나와 촬영장에서 미모샷을 남긴 키노시타 히마리(사진출처=키노시타 히마리 인스타그램)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는 키노시타 히마리가 자신의 SNS에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히마리는 “우리 둘을 위해 열심히 일한 날”이라는 제목으로 촬영장에서의 사진을 올렸는데 그 곳에는 동료 배우 히메사키 하나와 익살스런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도 함께 올렸다.
히메사키 하나는 키노시타 히마리와 같은 소속사인 ACT 소속으로 데뷔도 같은 연도인 2020년에 하였다. 올해 23세이며 작은 키를 가졌지만 I컵의 훌륭한 바스트를 갖춘 신예 배우이다.
▲활발한 활동으로 국내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키노시타 히마리(사진출처=키노시타 히마리 인스타그램)
히마리는 이 사진 외에도 올누드 상태로 고양이 포즈를 하고 있는 사진과 착 붙는 가죽의상을 착장한 채 자세를 잡고 있는 사진 등 파격적인 에피소드들을 함께 올려 바쁘게 활동하고 있음을 알렸다.
▲키노시타 히마리가 출연하는 대규모 성인페스티벌 ‘2023 K-XF(Korea XEX Fantasy)’(사진출처=한국성인콘텐츠협회)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키노시타 히마리는 오는 12월 10일 광명 IVEX스튜디오에서 열리는 국내 최초 최대 섹스페스티벌인 ‘2023 K-XF(Korea XEX Fantasy)’에 출연하여 대규모 팬미팅 및 사진촬영, 사인회 등이 예정되어 있어 한국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