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미녀 AV배우 카와키타 사이카가 곧 발매될 화보집의 촬영 모습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사진출처=카와키타 사이카 인스타그램)
얼굴이 예쁜 AV배우 중 하나로 손꼽히는 카와키타 사이카가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과 함께 자신의 일에 대한 느낌을 적었다.
카와키타 사이카는 14일 인스타그램에 이번달 작업촬영 사진이라며 작가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게재 하였다. 그러면서 “나는 내 역할을 아주 사랑해, 여러분 모두 만나기를 고대합니다.”라고 글을 적으며 새로운 작품이 나올 것임을 알렸다.
앞서 2번의 사진집을 발매한 사이카는 촬영한 사진들의 작업을 거쳐 2월 중에 3번째 개인 사진집을 발매할 예정인데 해당 촬영장 사진을 개인 인스타를 통해 일부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AV배우 카와키타 사이카가 자신이 키우는 귀여운 반려묘를 안고 있는 영상을 게재 하였다(사진출처=카와키타 사이카 인스타그램)
또한 사이카는 스토리에 자신의 반려묘를 안고 미소를 짓는 영상도 게재했는데 “집에 돌아왔다. 단 반겨주는 것은 고양이”라며 “꼭 마중을 나와준다”라고 적으며 늘 자신을 따라주고 반겨주는 개냥이를 키우고 있음을 인증하였다.
카와키타 사이카의 많은 팬들은 사이카가 게재한 사진들에 좋아요와 댓글을 달며 “나는 사이의 작품을 사랑해! 이번에도 꼭 구매할거야” 등 사이카의 작품을 기다리는 마음을 표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