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이부키(왼쪽)가 노조미 이시하라(오른쪽)와 친분을 과시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사진출처=노조미 이시하라 인스타그램)
한국 유학을 계획했을 만큼 한국을 좋아하는 배우 아오이 이부키가 또래이자 동료 배우인 노조미 이시하라와 찍은 사진들을 게재 하였다.
둘은 함께 출연한 작품의 개봉을 앞둔 듯 포즈를 취하며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하였고, 또한 검은색 드레스 코드를 맞추어 입고 디즈니 랜드에 놀러간 사진도 올렸다.
17일에는 일정을 위해 함께 길을 가던 중 스튜디오로 출근 중인 AV배우 타케우치 유키를 우연히 만나 서로가 놀라며 찍은 우스꽝 스러운 영상을 스토리에 올렸다.
▲아오이 이부키(왼쪽) 노조미 이시하라(오른쪽) (사진출처=아오이 이부키 인스타그램)
▲아오이 이부키와 노조미 이시하라, 타케우치 유키가 길에서 우연히 만나 즐거워하고 있다(사진출처=아오이 이부키 인스타그램)
이 영상은 타케우치 유나가 자신의 인스타에 ‘스튜디오에 가려고 길을 걷고 있을 때, 미녀 두 명이 내 앞에 걸어오면서 쳐다봐? 노조미와 이부키 미쳤어. 2024 오! 마이…’라면서 올린 게시물을 스크랩 해 온 것이다.
▲지난해 2023K-XF에 참여한 아오이 이부키가 2024 K-XF에도 출연할 예정이다(사진출처=아오이 이부키 인스타그램)
아오이 이부키는 지난해 한국에서 열린 대규모 성인페스티벌인 ‘2023 K-XF(Korea Xex Fantasy)’에 출연하여 대규모 팬미팅과 사인회, 퍼포먼스 등으로 국내 팬들을 만났고, 올 4월 다시 열리는 ‘2024 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에 출연이 확정되어 또다시 국내 수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