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에데 후아는 1월 20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4 KXF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0일과 21일 경기도 수원메쎄에서 국내 최대 성인페스티벌 ‘2024 K-XF The Fashion’이 개최되는 가운데, 일본 AV 여배우 카에데 후아(楓ふうあ)가 한국을 방문한다.
2001년 4월 20일생(22세)인 카에데 후아는 2021년 8월 S1 전속 여배우로 AV에 데뷔했다.
팔다리가 긴 본인의 특출난 체형이며, 각선미가 매력 포인트다. 전반적인 애무 성향은 받는 쪽과 하는 쪽 모두며, 손보다는 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혀를 사용하거나 입 안에 넣는 등의 행동이 상대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고, 상대방의 몸을 자신의 침으로 범벅으로 만드는 것이 일종의 애정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카에데 후아가 1월 22일 일본 센다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사진출처 : X 계정)
롤모델은 미카미 유아, 그리고 올해 K-XF에 참가하는 야마기시 아야카다. 유아는 ‘완벽’ 그 자체로 생각하며 아야카는 격렬한 에로함이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촬영 전에는 그 둘의 영상을 보며 이미지 트레이닝을 한다고 한다.
K-XF에 함께 참가할 미타니 아카네와 많이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 카에데 후아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팬이며 그 외에도 강태리, 권은비 등을 팔로우하며 한국과의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