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좋아하는 일본AV스타 미루가 오는 4월 한국에 방문한다(사진출처=미루 인스타그램)
귀여운 이름답게 아담한 체구이지만 대담한 성격을 지녀 짧은 시간 많은 팬덤을 확보한 AV배우 미루가 한국을 방문한다.
미루는 오는 4월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대규모 성인페스티벌이자 세계 최초 성인 패션쇼인 ‘2024 KXF The fashion’에 출연, 팬미팅과 사인회, 패션쇼 등을 진행하며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작년 12월 국내 최초 성인 페스티벌 2023 KXF를 주최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진행한 ㈜플레이조커는 올 4월에 열릴 2024 KXF 출연배우로 미타니 아카네와 야마기시 아야카를 발표하였으며, 2차로 미루와 아카리 츠무기, 카에데 후아를 공개하였다.
▲차은우의 사진이 들어간 미루의 핸드폰 케이스(사진출처=미루 인스타그램)
미루는 지난 2018년 데뷔하였으며, 돋보이는 외모는 아니지만 적극적이고 현란한 플레이와 연기를 선보여 저돌적인 모습에 매료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미루의 SNS에 게재된 셀카 중에 핸드폰 케이스에 차은우 스티커를 붙인 모습이 있어 차은우의 상당한 팬임을 인증하였고, BTS도 매우 좋아하는 K-POP 팬이다.
▲오는 4월 인기AV배우 미루가 출연하는 대규모 성인페스티벌 ‘2024 KXF The fashion’(사진출처=(주)플레이조커)
또한 미루는 지난 해 1월, 한국에 방문하여 관광을 즐긴 적이 있는데 올해는 2024 KXF참석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다.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고 늘 높은 텐션으로 일을 즐기는 미루가 세계최초로 열리는 성인페스티벌 패션쇼 ‘2024 KXF The fashion’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국내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