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열린 코스프레 사진전에 참가하여 인기를 끈 키노시타 히마리(사진=키노시타히마리 인스타그램)
일본의 인기AV배우 키노시타 히마리가 코스프레 의상으로 자신의 섹시함을 뽐냈다.
키노시타 히마리는 지난 20일~21일 대만의 FANSTA가 주최한 ‘AGA 성인게임&애니쇼’의 이벤트 중 하나인 CosFANS(코스프레 인터랙티브 사진전)에 참가하여 다양한 게임 코스프레 의상으로 팬들을 만났다.
그야말로 ‘만화를 찢고 나온 그녀’를 뜻하는 ‘만찢녀’로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2023 KXF에 참가했던 키노시타 히마리(왼쪽부터 야마기시 아야카, 혼고아이, 키노시타히마리, 아오이이부키)(사진출처=(주)플레이조커)
‘2023 TRE(Taipei Red Expo)’ 등 대규모 성인문화 엑스포가 개최되며, 성인산업이 하나의 컨텐츠로 자리잡고 있는 시기에 AGA는 최대 규모 ‘성인 애니메이션 전시회’로 성장하고 있다.
그 중 코스프레 사진전은 팬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이벤트이다.
양일간 열린 행사에서 200여개 이상의 코스프레 부스가 운영되었고, 전 세계의 코스프레 플레이어와 키노시타 히마리 등 유명 AV배우 등이 초청되어 5,000명 이상의 관객이 몰렸다.
키노시타 히마리는 행사에 참여하며 자신의 코스프레 의상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이틀 동안 모두 고마웠어요. 대만에 또 놀러 올께요. 모두모두 사랑해 ❤’라는 글귀를 남겼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