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나시마 마이 사진집이 3월 22일 발매된다.
오는 4월 20일(토)과 21일(일) 경기도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2024 KXF The Fashion’에 참가하는 나나시마 마이(七嶋 舞)가 최근 근황을 전했다.
나나시마 마이는 지난 1월 28일 자신의 X 계정을 통해 출판사로부터 3월 22일 사진집을 발매하는 것이 결정됐다고 전했다.
그녀는 “아마존에서 사진집 예약을 시작하고 있다”며 팬들을 향해 “꼭 예약해달라”고 요청했다. X 계정에 아마존, 키노구니야, 라쿠텐, 혼토, HMV, 츠타야 링크를 공유하며 많이 구매해달라 당부했다.
이에 팬들은 ‘귀여운 마이짱, 사진집 판매 정보 감사드린다’, ‘알겠다, 꼭 구매하겠다’, ‘오늘도 고맙다. 예약 마쳤다’ 등의 댓글로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나나시마 마이는 최근 나고야에서 열린 팝업 행사에서 귀여움을 한껏 선보였다(사진출처 : X 계정)
또한 나나시마 마이는 지난 1월 23일 약 1년 만에 나고야 PARCO 팝업 행사에 참가해, 팬들과 함께 옷을 선택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전했다.
‘패션(Fashion)’을 주제로 하는 이번 2024 KXF에는 약 1만여명의 관객들이 다녀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를 통해 주최측은 플레이조커는 전국 최대 성인엑스포로 더욱 발돋움할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