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AV스타 야마기시 아야카의 프리미엄 누드 포즈북이 웹화보로 출간되었다(사진출처=일본 FANZA)
일본의 AV스타 야마기시 아야카의 사진집이 발매되었다. 지난 2일, 일본의 성인컨텐츠 사이트 FANZA에서는 사진작가 타무라 히로아키가 작업한 누드 포즈 북 ‘야마기시 아야카’편을 출간 하였다.
일본의 AV기획사 리스타프로 소속 배우인 아야카는 아나운서 출신의 AV배우로
단아하고 성숙해 보이는 외모에 열정적인 연기를 통해 수많은 팬층을 확보하였다.
▲日AV스타 야마기시 아야카가 오는 4월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대규모 성인페스티벌이자 패션쇼인 ‘2024KXF’에 출연한다(사진출처=(사)한국성인콘텐츠협회)
이번 작품집은 야마기시 아야카의 슬랜더한 몸매와 유연한 곡선을 사진에 담아 빛과 그림자를 적절히 조화해 작업되었다.
아야카만의 다양한 포즈와 타무라 히로아키의 앵글이 조합된 사진집은 웹브라우저 및 앱으로 서비스되며 3,267엔(약 3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야마기시 아야카는 오는 4월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성인페스티벌이자 성인패션쇼인 ‘2024 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에 참여해 패션쇼와 팬미팅, 각종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