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오이 이부키 최근 사진.
AV 신법 적용 이후 침체됐던 단체촬영작품이 하나둘씩 발매 예정인 가운데, 무디즈(MOODYZ) ‘바코바코 버스투어’ 시리즈도 부활한다.
그동안 일본 AV 업계는 단체촬영작품 발매 후 해당 영상에 출연한 배우 중 한명이라도 작품에 자신을 빼달라고 할 경우, 이를 거절할 길이 없어 단체작 제작이 거의 불가능하다시피했다.
하지만 AV 신법에 대해 재검토가 이뤄지는 분위기에 맞춰 더이상 움츠리지 않겠다는 움직임이 버스투어 시리즈도 다시금 등장시킨 가운데, 아오이 이부키(葵 いぶき)도 작품에 출연한다.
▲사진=아오이 이부키가 출연하는 바코바코 버스투어 팬 감사제 포스터(출처 : MOODYZ)
이와 관련 아오이 이부키는 “이번에 출연하는 무디즈 초대작은 최고이기에 꼭 봐달라”고 부탁했다. 더불어 오는 3월 23일 이시하라 노조미 및 스에히로 준과 함께 발매기념 이벤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에 팬들은 ‘이부키와 이시하라 콤비는 무디즈 역사에 이름을 남길 것이다’, ‘배우들이 많이 와서 기대되지만 이부키와 노조미가 있으면 충분하다’, ‘바코바코 버스투어 절대 구입이다’ 등의 반응으로 상당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3/23 이후에도 팬 감사제 이벤트는 ▲3/30(오츠 아리스, 사츠키 에나, 히메사키 하나) ▲4/6(미소노 와카, 야요이 미즈키, 아라이 리마) ▲4/13(마츠모토 이치카, 쿠라모토 스미에, 히비키 노우타) ▲4/20(카에데 카렌, 타치바나 메이, 모리사와 카나, 모리 히나코) 연속으로 진행된다.
▲’2024 KXF The Fashion’ 에 참여하는 아오이 이부키(사진출처 : 플레이조커)
한편 엄청난 복근을 자랑하는 그녀가 이번 KXF 출연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