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기시 아야카가 슬랜더한 매력을 극대화한 화려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사진출처 : Fempass)
일본 AV 여배우 야마기시 아야카(山岸あや花)가 최근 슬랜더한 매력을 한껏 선보인 화보 사진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야마기시 아야카는 2월 20일 셀럽들을 다루는 미디어 팸페스(Fempass)에서 ‘Like a Prince vol.2’ 화보에 완만하게 뻗은 다리를 살린 요염한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야마기시 아야카 화보는 ▲선명한 파랑을 감싸다 ▲심각한 눈빛에 숨겨진 콤플렉스 ▲이번 코디의 포인트 ▲그녀가 목표로 하는 바에 대해 다뤘다.
▲사진=팸페스에서 올린 야마기시 아야카 ‘Like a Prince vol.2’ 화보집 사진.
야마기시 아야카는 팸페스 편집부와의 인터뷰를 통해 “미소가 아닌 모습을 보이는 것에 서툴다”며 “웃지 않을 때 무섭다고 생각해 사람들이 다가오지 않을까봐 그런 부분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었다”고 회고했다.
이어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자신이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바를 제대로 달성하는 사람을 동경한다”며 “이 사람은 아직 그렇게 되지 않았기에 앞으로 나 자신을 계속 닦아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2024 KXF The Fashion’ 포스터(이미지출처:플레이조커)
야마기시 아야카는 지난해 12월 10일 국내 최초로 열린 성인엑스포 KXF에 참가했으며, 오는 4월 20일과 21일 2회째 열리는 ‘2024 KXF The Fashion’에도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