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나시마 마이 사진집이 3월 22일 발매된다.
일본 AV 여배우 나나시마 마이(七嶋 舞)가 오는 3월 22일 사진집을 발매할 예정이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Rainbow’를 주제로 하는 가운데, 이번 사진집에는 풋풋하고 천진난만한 가련함을 콘셉트로 투명감 넘치는 미소녀의 매력을 한껏 뽐낸다.
사진집 가격은 4,290엔이며, 온라인(書泉 홈페이지)과 오프라인(점포)로 모두 가능하다. 온라인은 2월 29일~3월 20일, 오프라인은 3월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오는 3월말 발매될 나나시마 마이 사진집 수록 사진(출처 : shosen.co.jp)
발매 당일에는 나나시마 마이가 직접 아키하바라에 출연, 자신의 사진집을 구매한 팬들과 포토 타임을 갖는다. 구매 권수에 따라 촬영할 수 있는 시간과 장수가 달라진다.
이와 관련 나나시마 마이는 해당 발매 자신의 X 계정에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며 “너무 재밌는 행사이니 많이 참여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팬들은 꼭 참가하겠다며 기다려지는 반응은 전했다.
▲사진=’2024 KXF The Fashion’ (티켓팅 : xexex.tv)
한편 나나시마 마이는 오는 4월 20~21일 경기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성인엑스포 ‘2024 KXF The Fashion’에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