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오이 이부키가 절친인 이시하라 노조미와 함께한 사진을 연이어 SNS에 올렸다.
오는 4월 20~21일 국내 최대 성인엑스포 ‘2024 KXF The Fashion’ 행사에 참가하는 일본 AV 여배우 아오이 이부키(葵 いぶき)가 절친 여배우와의 사진을 공유했다.
아오이 이부키는 지난 2월 26일 자신의 SNS에 이시하라 노조미(石原 希望)와 자신과 함께하고 있는 사진을 올린 나나츠모리 리리(七ツ森りり)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공유했다.
▲사진=바코바코 버스투어에서 함께 촬영한 아오이 이부키와 이시하라 노조미(출처 : MOODYZ)
공유된 스토리 내용에 의하면 ‘또 같이’라는 표현과 ‘나의 이시하라를 잘 부탁하는 리리 언니’ 표현이 연이어 등장, 이시하라 노조미와 상당히 친함을 알 수 있다.
2월 28일에는 자신의 X 계정에 이시하라 노조미와 버스에서 귀여운 포즈로 촬영한 사진을 담은 MOODYZ의 게시물을 리트윗했으며, 바로 다음날인 2월 29일에는 이시하라 노조미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함께하며 절친임을 인증했다.
▲사진=’2024 KXF The Fashion’ (티켓팅 : xexex.tv)
이에 팬들은 ‘둘이 너무나 귀엽다’, ‘둘이 출연한 바코바코 버스투어 작품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으로 아오이 이부키와 이시하라 노조미를 응원했다.
한편 아오이 이부키는 카노 유라(架乃ゆら)와 나나사와 미아(七沢 みあ)와도 친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