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고 아이가 오는 23일 팬들과 촬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출처=혼고아이 X)
일본의 AV스타 혼고 아이가 자신의 이벤트를 개최한다.
혼고 아이는 오는 23일 오전 11:30부터 도쿄도 간다지역에 있는 ‘RIVERLD 간다B’에서 촬영 이벤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체키회’라는 것은 일본의 자리잡고 있는 독특한 팬문화인데 이벤트에 예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와 함께 1:1로 개인 핸드폰이나 폴라로이드로 사진촬영을 하는 행사이다. 혼고 아이의 체키회에서는 자신이 구매한 예매 티켓에 해당하는 매수의 촬영과 함께 개인 대화를 잠시 나누는 시간이 주어진다.
팬들은 예매 사이트를 통해 혼고 아이와 ‘1샷 촬영 1장+토크 15초’상품이나 ‘2샷 촬영 1장+토크 10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한 사람당 최대 10장의 예매권(혼고 아이와 사진촬영 10장 가능)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은 한정 판매되는 ‘오리지널 아크릴 스탠드’를 구입할 수 있다.
▲ 혼고 아이가 오는 23일 팬들과 촬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출처=혼고아이 X)
한편 한국과 일본에서 최고의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혼고 아이는 오는 4월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 성인페스티벌이자 성인패션쇼인 ‘2024 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에 헤드라이너로 참가하여 국내 팬들을 만난다.
▲ 혼고 아이가 오는 4월 2024 KXF에 출연하여 국내 팬을 만난다.(사진 출처=한국성인콘텐츠협회)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