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카미 유아가 2023년 DVD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일본 최대 DVD 유통 및 스트리밍 사이트 FANZA에서 2023년 연간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했던 여배우가 현역이 아니라면?
상당히 놀랄 일이지만, 현실로 나타났다. 1위의 주인공이 일본 AV계의 레전드 배우 미카미 유아(三上悠亜)였던 것.
미카미 유아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은퇴한 해에 1위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최고의 라스트가 됐다”며 “모두에게 사랑받으면서 은퇴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는 심경을 전했다.
▲미카미 유아(사진출처 : X 계정)
이어 “본업 이외에도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었는데, 여배우로서 결과물을 남길 수 있었던 것을 바로 여러분 덕”이라며 “지금은 새로운 길로 나아갔지만 이 결과가 앞으로의 힘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미카미 유아는 많은 현역 AV 배우들의 우상이다. 2023년 K-XF에 참가했던 키노시타 히마리는 그녀의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AV에 데뷔하고 싶었다고 전했으며, 올해 K-XF에 참가하는 카에데 후아 역시 자신의 롤모델이 유아라고 언급한 바 있다.
한편 미카미 유아는 지난 1월 16일 방송된 TV아사히 ‘이와쿠라와 요시즈미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상형의 남성일 경우, 사귀게 된다면 어느 정도의 연봉까지 허용할 수 있는가?”의 질문에 3,000만엔(한화 약 2억 7,000만원)이라고 대답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