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라 유나(왼쪽)와 식케이가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다(출처@오구라 유나 인스타그램)
일본 AV스타 오구라 유나가(小倉由菜) 래퍼 식케이(SIK-K)의 신곡 ‘씨 유 에브리 파티(See You In Every Party)’에 출연했다.
‘씨 유 에브리 파티’는 지난 8월 9일 발매된 식케이의 앨범 ‘POP A LOT’의 타이틀곡이다. 가벼운 안무와 함께 식케이의 실제 지인(엄정화, 박재범, B.I 등)이 총출동했다.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릴리즈된 앨범 팝어랏은 중독성 있는 비트와 함께 식케이 솔직하고 깊이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총 17곡이 앨범에 수록됐다.
여기에 오구라 유나가 직접 방한해 출연한 것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뮤비에서 압도적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래퍼 식케이 뮤비에 출연한 오구라 유나(출처@식케이 인스타그램)
대표적인 친한파 AV배우로 알려진 오구라 유나는 한국과 인연이 많다. 지난 7월 28일 오후 8시 플렉스tv에서 신정환, 이성진과 함께하는 ‘B급 세탁소’에 출연했다.
엑스포츠와의 인터뷰 내용에 의하면 오구라 유나는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녀는 “한국 팬 분들은 자주 보지 못하는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를 많이 챙겨주셔서 에너지를 많이 받는다”고 전했다.
이어 “팬미팅을 빨리 열고 싶다. 한국에서 가장 하고 싶은 것 중 하나가 팬미팅”이라면서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빨리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한 “앞으로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면서 활동할 계획이고, 한국에서는 웹예능 뿐 아니라 등 할 수 있는 활동은 다 해보고 싶다”고 의욕을 내비쳤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