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노시타 히마리가 인터뷰 타이밍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8월 22일 한국성인콘텐츠협회(이하 한성협)는 키노시타 히마리 방문 전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상당히 꼼꼼하고 신중한 성격의 키노시타 히마리의 답변 스타일은 상당히 간결했다. 그렇기에 한성협은 해당 답변에 기초해 좀더 자세한 버전을 듣고자 몇 가지 질문을 덧붙였다.
▲사진=인터뷰 기사가 나온 직후 키노시타 히마리가 화면을 보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질문은 ▲AV 입문 전 동경했던 여배우 및 특별한 인연 ▲컨디션 관리 방법 ▲자신의 특별한 매력 포인트 ▲타이베이 레드 엑스포 2023(TRE 2023)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 ▲지난 5월 방한시 기억에 남았던 장소 ▲한국에 도착했을 때의 기분과 팬들에게 전하고픈 메시지였으며, 이에 대한 히마리의 답변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동경했던 AV 여배우를 자신에게 우상이었던 ‘미카이 유아’라 답한 그녀는 지난 TRE 2023 때 유아를 만나 사진 같이 찍어달라고 요청도 했다고 술회했다. 컨디션 관리에 대해서는 원래부터 면역력이 강한 ‘인자강’ 스타일이라 답변했다.
자신의 특별한 매력 포인트에 대해 ‘다리’와 ‘웃는 얼굴’ 외 팬들이 골반과 엉덩이를 언급해줘서 고맙다고 말한 히마리는 TRE 2023에서 조용한 분위기의 일본과는 달리 열기 대단했다고 회고했다. 유명인이 된 기분이었다 덧붙이면서.
한국에서 기억이 남았던 장소에 대해서는 ▲롯데월드 ▲명동 ▲동대문 ▲남대문 ▲광화문 ▲압구정 모두 좋았다고 말하며. 삽겹살과 츄러스 너무 맛있었다고 말했다. 압구정 가로수길 카페 런던 베이글 뮤지엄도 대박이었다고 말하며, 롯데월드에서 가장 즐거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키노시타 히마리는 “한국에 일하러 온 것은 처음이고 관광하러 편하게 왔을 때보다는 차원이 다르다”며 “저를 좋아하는 팬들이 몇 명이 올지 상당히 긴장되고 떨리는데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고 부탁했다.
한편, 이번 키노시타 히마리 방한 행사는 플레이조커와 XEX가 주최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