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노시타 히마리 방한 행사 사회를 맡은 자위왕 찬우박.
지난 5월 카미키 레이 방한 행사 때 열정적인 사회 진행으로 팬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던 찬우박이 키노시타 히마리 방한 행사(주최 플레이조커, XEX)에서도 히트를 쳤다.
찬우박의 열정은 대한민국 어디에서도 쉽게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대단하다. 아직도 보수적인 대한민국의 성(性) 문화를 과감히 바꾸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사진=찬우박(왼쪽)과 키노시타 히마리는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그 열정을 이번에는 키노시타 히마리 방한 기자회견 및 팬미팅 행사에 쏟아부었다. 행사 전날인 8일부터 자칫 뻘쭘할 수도 있는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었다.
또한 행사 당일인 9일에는 행사 시작 1시간 전부터 무대에 올라 히마리 등장 전 약간은 긴장됐던 분위기를 유쾌한 입담으로 업시켰다. 본행사 때도 끝날 때까지 하이텐션을 유지하며 행사의 열기를 끝까지 이어가는데 큰 역할을 했다.
특히 본행사에 밀려 분위기가 다운될 수도 있었던 성인용품 홍보 및 판매 부스쪽 관계자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등 각종 이벤트 진행에도 능수능란함을 보였다. 다음 일본 AV 스타 방문 팬미팅도 한껏 기대하게 만들었다.
찬우박이 운영하는 성인기구 소개 유튜브 ‘자위왕 찬우박’은 성인문화를 보는 기성 세대의 시선이 곱지 않은 관계로 노딱과 영상 삭제가 다반사지만, 시대가 갈수록 개방적으로 되어감에 따라 자연스레 수용하는 문화로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