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바자(Harper’s BAZAAR)와 함께 작업한 제니의 패션화보(사진출처@제니 인스타그램)
그룹 블랙핑크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멤버 제니가 패션화보를 공개 하였다.
제니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와 함께 작업한 새로운 화보 사진을 공개하였다.
▲하퍼스바자(Harper’s BAZAAR)와 함께 작업한 제니의 패션화보(사진출처@제니 인스타그램)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패션에 제니 특유의 몽환적 눈빛의 사진을 게재 하였는데, 화이트 초크 목걸이에 오프숄더 상의와 스커트가 하나로 겹쳐진 특별한 룩으로 섹시미를 발산하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이트 오프숄더 브라탑과 하의를 매치하여, 가녀린 몸매에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한 장의 화보는 흑백컬러로 작업을 하여 시크한 감성을 뽑아 내었고, 긴 웨이브 머리 사이로 섹시하게 드러난 쇄골과 함께 시원한 가슴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룩으로 팝스타의 끼를 뽐내기도 하였다.
마지막 사진은 속살이 군데군데 드러내도록 절개된 레드 룩으로 예술적 디자인을 잘 드러내었고, 잘록한 허리라인을 강조하여, 제니의 몸매, 눈빛, 의상이 한껏 조화된 컬러미를 나타내었다.
제니가 속해있는 블랙핑크는 9월 16~17일 양일간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블랙핑크 월드 투어 ‘BORN PINK’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