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형 AI 채팅 민트톡 계정을 개설한 모델 표은지(사진출처=표은지 유튜브 채널캡쳐)
민트톡은 표은지의 AI와 목소리를 이용해서 일상적인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AI보이스 채팅 플랫폼이다.
예를 들어 하루를 마무리하고 침대에 누웠을 때나, 말동무가 필요할 때 혹은 표은지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민트톡을 열어서 AI로 구현된 표은지와 대화를 할 수 있다.
표은지는 민트톡 개설을 위해 AI에게 말투와 목소리를 무려 6시간 동안 녹음하면서 학습을 시켰다. 긴 시간동안 소리를 녹음하니 나중에는 목소리가 안나오기도 했다고 한다.
표은지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민트톡 샘플에서는 ‘점심 뭐 먹었어?’라는 질문을 채팅창에 치면 AI은지가 ‘나는 방금 샐러드를 먹었어! 너는 뭐 먹었어?’라고 대답하는 장면이 담겼다. 영어로도 대화가 가능하여 표은지의 글로벌 팬들도 이용할 수 있다.
▲지난 2018년과 2021년 맥심 표지를 장식한 섹시스타 표은지(사진출처=맥심)
미국에서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나온 표은지는 평범한 회사원 생활을 하다가 자신의 꿈을 좇아 회사를 그만두고 모델, DJ, 배우, 크리에이터 등 다방면에서 자신의 끼를 발산하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섹시우먼의 상징인 맥심 표지모델을 장식한 적이 있고, 다양한 컨텐츠로 200만명 가까운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활동중이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