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쉬의 지아가 웹화보 ‘마이크로 비키니 걸’을 발매하였다(사진출처=비밀스토리)
국내 최초, 최대 규모 성인 페스티벌 ‘2023 K-XF(Korea XEX Fantasy)’에 출연하는 아이돌 걸그룹 ‘걸크러쉬’의 리더 지아가 웹화보 플랫폼 비밀스토리 검로드를 통해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019년 디지털 싱글 ‘Memorise’로 데뷔한 걸크러쉬는 지난 해 멤버 정비를 거쳐 올 2월 두 번 째 싱글 ‘오빠, 나 믿지?’를 발표하며 컴백한 바 있다.
발매된 웹화보에서 지아는 초미니 비키니를 뜻하는 ‘마이크로 비키니 걸’을 컨셉으로 하였는데, 아슬아슬한 수위와 과감한 포즈의 사진 91컷을 만나볼 수 있다. 10분 49초 분량의 4K 스케치무비와 디렉터의 오리지널 컷 2파일이 제공되며, 각각 개별구매도 가능하다.
▲걸크러쉬가 무대에 오르는 ‘2023 K-XF(Korea XEX Fantasy)’(사진출처=플레이조커)
지아가 속한 그룹 걸크러쉬는 섹시댄스와 의상을 컨셉으로 하는 그룹답게 멤버 각자가 남성매거진 표지모델과 웹화보 발매 등의 활동을 해왔다.
유튜브 직캠 공연 영상과 커버댄스 영상 등이 화제를 낳으며 인기몰이를 한 걸크러쉬는 오는 10일 광명 IVEX스튜디오에서 열리는 대규모 성인페스티벌 ‘2023 K-XF(Korea XEX Fantasy)’무대에 올라 화끈한 댄스로 분위기를 돋굴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 걸크러쉬의 공연은 14시에 메인무대에서 진행된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