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의 한 비치 클럽에서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비키니 사진을 찍어올린 달수빈(사진출처@수빈 인스타그램)
달샤벳 출신 가수 수빈(달수빈)이 섹시한 비키니 사진으로 몸매를 뽐냈다.
지난 1일 수빈은 “‘걸어서 수빈 속으로 발리편’ 빨리 보러 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유튜브 예고편인 듯 노을진 발리 수영장에서 비키니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렸다.
수빈의 신장은 174cm로 나인뮤지스 이샘, 애프터스쿨 유이 등과 함께 장신 여가수로 유명한데, 자신의 장점을 살려 남다른 섹시미를 발산 하였다.
수빈이 사진을 올린 장소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핀스 비치 클럽 이라는 해변이다. 개장 되어 있는 동안 휴양도 즐기며 현장에 DJ들의 신나는 디제잉에 맞추어 댄스타임도 가질 수 있도록 해두어서 아이돌 가수 수빈이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걸어서 수빈속으로’코너 발리에서의 에피소드 홍보차 비키니 사진을 올렸다(사진출처@수빈 유튜브)
이 곳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홍보한 ‘걸어서 수빈속으로’는 수빈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일상을 공개하는 콘텐츠 이다.
최근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의 재혼상대였던 전청조가 한 사업가에게 자신을 교포인 것처럼 위장하여 보낸 ‘I am 신뢰에요’라는 문자가 화제인데, 수빈도 이를 패러디하여 ‘I am 발리에요’라는 제목으로 즐겁게 보내는 시간들을 영상으로 올렸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