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AV배우 키노시타 히마리와 아리오카 미우가 각각 SNS를 통해 행사 기념샷을 게재 했다(사진출처=아리오카 미우 X)
일본 AV배우 키노시타 히마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배우 아리오카 미우와 우정샷을 게재 하였다.
키노시타 히마리는 지난 9월 한국에 방문해 자신의 팬미팅 ‘black party’를 열었고, 전석 매진을 시킬 만큼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AV배우이다.
아리오카 미우는 히마리보다 한 살 동생으로 2018년 데뷔했다가 2019년 은퇴하였고, 2020년 티파워즈 소속으로 복귀한 AV배우이다.
▲일본 AV배우 키노시타 히마리 플레이조커 블랙파티 팬미팅 사진.
큰 눈과 I컵의 풍만한 가슴을 자랑하는 외모를 가졌으며 X의 코스프레 계정을 따로 운영하고 있을 만큼 캐릭터 코스프레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은 일본 포메이라 호텔의 한 행사에서 함께 퍼포먼스를 선보인 후 기념샷을 찍었고, 각각 자신의 SNS에 게재 하였다.
▲2023 K-XF 성인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키노시타 히마리는 자신의 스토리에 올리며 얼굴을 자랑했고, 아리오카 미우 역시 자신의 X에 사진을 올리며 “그녀의 웃는 얼굴을 보라! 최고의 미녀이다!”라는 말로 히마리의 얼굴을 칭찬하는 글을 올렸다.
현재 키노시타 히마리는 12월 10일 광명 IVEX스튜디오에서 열리는 국내 최초, 최대 성인페스티벌 K-XF(Korea Xex Festival) 참여를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퍼포먼스로 한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