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메시지를 전한 야마기시 아야카(사진출처=야마기시아야카 인스타그램)
국내 최초, 최대 규모 성인 페스티벌 ‘2023 K-XF(Korea XEX Fantasy)’에 출연하는 일본 인기 AV배우 야마기시 아야카가 행사 참여를 앞두고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아나운서 출신 AV배우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야마기시 아야카는 1992년생으로 올해 31세이며 11월 30일이 생일이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항상 저를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인사를 전했고, “저를 응원해주는 주변의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국내 최초, 최대 성인페스티벌 2023 K-XF(Korea XEX Fantasy)(사진출처=플레이조커)
나는 매일 행복해, 나를 만나줘서 고마워”라며 지금의 AV 배우 생활에 만족 하고 있음을 알렸다.
춤을 좋아하는 아야카는 아이돌 댄스 커버영상도 가끔 올리는데 K-POP도 많이 좋아할 만큼 한국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최근에는 아프리카TV BJ 박진우와 함께 합방(합동방송)을 한 적이 있다.
오는 10일에 광명에서 열리는 대규모 성인페스티벌 2023 K-XF에 참가함으로써 또 다시 한국을 찾을 예정인데, 오후 12시 30분부터 야마기시 아야카에 대한 사진촬영과 질의 응답, 사인회, 팬미팅 등의 순서가 준비되어 있다.
단아하고 성숙한 외모에 열정적 연기가 인상적인 야마기시 아야카의 팬들은 아야카의 한국방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