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구라 유나의 1월 16일자 에펨코리아 인증 글은 가히 ‘레전드’로 남았다.
오는 4월 20~21일 경기도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2024 KXF The Fashion’에 DJ로 출연하는 오구라 유나(小倉 由菜)가 2월 8일 자신의 X 계정을 통해 대한민국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최다 조회수를 받은 일화를 소개했다.
▲사진=오구라 유나는 ‘2024 KXF The Fashion’에 DJ로 출연한다.
오구라 유나는 지난 1월 16일 한국 거대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에펨코리아에 ‘진짜 오구라 유나입니다(사진인증)’ 제목의 게시물을 올리고, 자신의 셀카 사진을 공개하면서 누리꾼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밝혔다.
오구라 유나는 자신이 진짜 오구라 유나임을 인증하기 위해 “진짜 오구라 유나입니다! 믿어주세요”라는 글을 적은 종이를 들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게시물에 첨부했다. 그녀는 “진짜입니다. 소통하고 싶어서 왔습니다. 많은 댓글 담겨주세요”라고 말했다.
▲사진=오구라 유나가 2월 1일 자신의 유튜브에서 에펨코리아 댓글을 읽으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당시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처음에는 설마했다가 진짜로 오구라 유나가 올린 것임을 알게 되자 너무나 놀랍고 고맙다는 댓글이 이어졌다. 10분도 안돼 댓글이 2천개까지 달렸으며, 2월 9일 기준으로 댓글이 8천개가 넘은 상태다.
이후 2월 1일 오구라 유나는 자신의 유튜브에 ‘역대급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커뮤니티 본인등판’이라는 제목으로 그날의 기억을 회상했다. 한국어 자판을 독수리 타법으로 치는 그녀의 모습에 팬들은 “독수리도 울고 가겠다”며 “너무 귀엽게 생겨 진짜 많은 사람을 힐링하게 해주는 천사”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