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ANZA 창립 5주년 이벤트 포스터.
일본의 대표적인 성인 콘텐츠 서비스 사이트인 FANZA에서 창립 5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16일부터 시작,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된다. AV 톱스타 여배우들이 캠페인걸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는 여배우는 이번 KXF에 출연하는 미루와 운파이를 포함해 카와키타 사이카, 이시카와 미오, 미야시타 레나, 나나츠 모리등이다.
출연 배우들은 모두 빨간 드레스에 금왕관을 쓴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러한 콘셉트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나 동영상은 캠페인을 마칠 때까지 계속 업로드될 예정이다.
▲사진=FANZA 5주년 캠페인을 장식한 운파이와 미루.
미루와 운파이는 자신의 SNS 계정에 캠페인 관련 게시물들을 꾸준히 공유하면서 팬들에게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5주년을 맞은 FANZA 이벤트는 ▲사진 세트 ▲소장품 경매(사인 동봉) ▲온라인 복권 ▲라이브 채팅 ▲각종 게임(선생님 학교에서 하자, 할렘 오브 해적, 하메 마쿠리 컴퍼니, 미소녀 전감 캠퍼스편) 등으로 진행된다.
▲’KXF 2024 The Fashion’ 포스터(이미지출처 : (주)플레이조커)
운파이와 미루는 오는 4월 20일과 21일 경기도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2024 KXF The Fashion’에 참가하는 미루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