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나 코하루 데뷔작 포스터(사진출처 : SOD)
시이나 코하루(椎名心春)가 오는 3월 13일 리스타프로 소속으로 AV에 데뷔한다.
2002년 4월 21일생(21세)의 시이나 코하루는 훗카이도 출신의 전직 호텔리어다. 취미는 어학, 뮤지컬 관람, 음악 감상, 독서다.
9등신 E컵의 슬랜더형 미녀인 그녀는 “인생 마지막 도전을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SODstar 데뷔 소감을 전했다.
▲사진=시이나 코하루가 3월 1일 X 계정을 통해 본격 데뷔 소식을 알렸다.
시이나 코하루의 데뷔작 DVD와 블루레이(Blu-ray)는 오는 3월 20일 발매되며, 3월 24일 도쿄 아키하바라에서 데뷔 이벤트를 연다. DVD와 블루레이를 구입한 고객을 60명(한정)을 대상으로 ▲사인 ▲투샷 촬영 ▲수영복 촬영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시이나 코하루가 오는 4월 KXF에 부스 참가한다.
지난 3월 1일 시이나 코하루는 자신의 X 계정을 통해 본격 데뷔 및 DVD 발매 소식을 알렸고, 팬들은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 ‘최선을 다해달라’ 등의 답글로 데뷔를 축하했다.
한편 시이나 코하루는 오는 4월 20~21일 경기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성인엑스포 ‘2024 KXF The Fashion’에 부스로 참가한다. 데뷔한지 한달 갓 넘은 신인(新人)으로 한국을 찾을 예정이어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