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신인 AV배우 시이나 코하루가 첫 작품촬영 후 촬영장 인근에서 사진을 찍어올리며 소감을 남겼다(사진출처=시이나 코하루 X)
이번달 13일 AV배우로 데뷔하는 시이나 코하루가 자신의 출신지인 홋카이도에서 첫 작품 촬영 후 SNS를 통해 후기를 남겼다.
시이나 코하루는 전직 호텔리어 출신으로 2002년생 21세의 나이로 데뷔하는 배우이다. 코하루는 첫 촬영이 홋카이도의 아칸마슈 국립공원 내 연별(온네토)호수에서 이루어졌다고 밝히며 호수 근처 전망대에서 사진을 찍어 올렸다.
▲日AV 신인 배우 시이나 코하루가 오는 4월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2024KXF 부스행사에 참가한다(사진출처=(사)한국성인콘텐츠협회)
그러면서 ‘이번 주도 즐기면서 가자’ 라는 문구를 남겨 자신의 데뷔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음을 표현했다.
시이나 코하루의 데뷔작 블루레이 DVD는 오는 20일 발매되는데, 일본의 성인 콘텐츠 사이트인 FANZA에서 예약자 기준으로 2위에 랭크되 출시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2024 KXF(Korea Xex Fantasy) (사진출처=(사)한국성인콘텐츠협회)
특히 시이나 코하루는 오는 4월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국내 최초 대규모 성인 페스티벌이자 성인패션쇼인 ‘2024 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 부스 행사에 참여하여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뜨거운 관심 속에 데뷔하는 신인 배우를 가까이서 직접 만날 수 있어서 국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