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방한을 앞둔 日 AV배우 나나시마 마이가 일본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출처=나나시마 마이 X계정)
日 AV배우 나나시마 마이의 이벤트가 개최된다. 나나시마 마이는 자신의 X계정을 통해 섹시하게 디자인된 속옷 차림의 사진을 올리며 아키하바라 이벤트에 감사한다는 문구를 남겼다. 아키하바라는 일본 도쿄 중심지에 있는 덕후 문화 상점의 집합지로 관광코스로도 유명한 곳이다.
▲사진=日 AV배우 나나시마 마이가 4월 대규모 성인페스티벌 2024 KXF 참석을 위해 방한한다
▲사진= 2024 KXF The Fashion에 나나시마 마이가 참여한다
이 곳에 위치한 람타라 미디어 월드 매장에서 오는 4월 7일 17시부터 나나시마 마이의 이벤트[REbecca]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17시부터 진행되며 사전에 50명 한정 예약을 받아 팬들을 나나시마 마이와 만나게 할 예정이다. 예약을 하고 나나시마 마이의 DVD를 구매한 고객은 당일날 나나시마 마이와의 촬영과 사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굿즈도 제공될 예정이다. 지난 2021년 데뷔한 나나시마 마이는 청순함과 가련한 눈빛을 가져 다소 연약해 보이는 이미지로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여 인기를 끄는 배우이다.
▲ 2024 KXF The Fashion 공식 포스터 (사진출처=(주)플레이조커)
한편 나나시마 마이는 4월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최대규모 성인페스티벌이자 세계최초 성인 패션쇼인 ‘2024 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에 출연하여 국내 팬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