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크러쉬의 지아가 ‘비행 후의 일탈’이란 제목의 웹화보를 발간했다. (사진 출처=비밀스토리)
그룹 걸크러쉬의 지아가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며 화보를 공개했다.
지아는 지난 2일 웹화보 비밀스토리를 통해 공개한 화보집 ‘비행 후의 일탈’에서 승무원으로 변신하여, 비행 후 bar와 개인적 공간에서의 일탈을 컨셉으로 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에서 지아는 뇌쇄적인 포즈로 복부만 가리도록 제작된 승무원복을 입고 독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Bar탑에 앉아 시선을 보내는가 하면 자신의 숙소에서 섹시함을 드러내며 포즈를 취하기도 하였다.
지아의 섹시함이 담긴 웹화보는 총 77컷으로 구성되었으며 15분14초짜리의 고화질 스케치무비와 16분의 액션캠 영상이 제공되어 촬영현장의 열기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각각 개별구매도 가능하다.
▲ 걸크러쉬의 지아가 ‘비행 후의 일탈’이란 제목의 웹화보를 발간했다. (사진 출처=비밀스토리)
한편 지난 해 경기도 광명에서 열린 국내 최초, 최대규모 성인페스티벌 ‘2023 KXF’의 공연무대에 올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그룹 걸크러쉬는 오는 4월 20일~21일 ‘수원 메쎄’에서 개최되는 ‘2024 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에도 참가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섹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그룹 걸크러쉬가 4월 20일~21일 열리는 2024 KXF에서 공연한다. (사진 출처=한국성인콘텐츠협회)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