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크러쉬의 태리가 비밀스토리를 통해 섹시 웹화보를 발매했다.(사진: 비밀스토리)
그룹 걸크러쉬의 멤버 태리가 핫한 몸매를 드러내며 화보를 공개했다. 태리는 23일, 웹화보 비밀스토리를 통해 자신의 22번째 화보 ‘관전클럽’을 공개했다.
클럽에서 검정 리본으로 장식된 끈비키니를 입고 속살을 드러낸 태리는 섹시한 모습으로 남성을 유혹하기도 하고, 흰색 레이스의 스타킹과 속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는 태리와 함께 핫한 판타지를 함께 느껴보는 ‘관전클럽’이라는 컨셉으로 촬영이 되었다. 제공되는 사진은 총 104컷이며 11분 가량의 4K스케치 무비와 촬영 현장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캠 영상도 제작이 되었으며 세트구매와 개별구매도 가능하다.
어느 때보다 아찔한 노출을 감행한 태리의 모습이 비밀스토리 공개되자 태리의 많은 팬들은 약 3천개의 좋아요를 누르며 화보에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태리가 속한 그룹 ‘걸크러쉬’는 오늘 4월20일~21일 양일간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대규모 성인페스티벌 ‘2024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 공연무대에 올라 뜨거운 댄스와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 섹시그룹 걸크러쉬가 오는 4월 2024KXF 무대에 올라 뜨거운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 한국성인콘텐츠협회)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