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AV스타 야마기시 아야카의 작품 촬영 현장에 팬들이 함께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 日라이브포켓)
일본의 인기 AV배우 야마기시 아야카가 촬영장 현장체험 이벤트를 연다. 야마기시 아야카는 오는 4월 14일 도쿄에 있는 도내 하우스 스튜디오도쿄도에서 사진작가 후쿠시마 유지와 사진작업을 하며 온라인 예매 사이트를 통해 체험 이벤트 예약을 한 팬들이 참여한다.
14:00~20:30까지 총 3부에 걸쳐 진행되는 촬영회에 각 부당 예약인원 12명이 함께 참여하여 촬영 현장을 구경하며 작품 촬영이 끝나면 고객 촬영 타임이 주어진다. 촬영 종료 후에는 아야카와 개인 사진촬영을 하며 짧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체키타임’이 진행되고 행사를 마치게 된다.
야마기시 아야카는 이번 촬영작업에서 캐미솔(여성용 짧은 속옷)과 수영복 의상과 재킷에 가터밸트와 하이힐로 구성된 복장을 번갈아 입으며 섹시함을 뽐낼 예정이다.
이후 20일과 21일에는 한국을 방문하여 대규모 성인 페스티벌이자 세계최초 성인패션쇼인 ‘2024 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에 출연해 비키니 등 섹시의상 패션쇼와 함께 대규모 팬미팅 등 국내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