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고아이의 신작이 일간 순위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S1)
일본 AV기획사 S1소속의 배우 혼고 아이의 신작이 발표됐다. 귀여운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갖추어 한국과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혼고 아이는 지난 26일 발매된 작품에서 메이드로 변신했다.
‘혼고 아이가 사랑의 메이드가 되어 당신의 귀가를 기다려 주는’ 이라는 소개를 붙여 발매된 이 영상은 총 74분의 런닝 타임으로 제작됐다. 혼고 아이의 작품이 일본의 성인콘텐츠 사이트인 FANZA를 통해 공개되자 일간 순위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작품은 ‘안면 특화’라는 제목으로, 혼고 아이의 얼굴을 중심으로 카메라 앵글을 잡아서 혼고 아이가 시청자를 바라보며 연기하는 듯한 현실감을 준다. 또한 8K화질과 3D VR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화면을 180도 돌리면서 감상이 가능하다.
작품 발매를 통해 또 한번 혼고아이는 자신의 인지도를 확인했으며, 오는 4월 20일과 21일에는 한국에서 열리는 대규모 성인페스티벌이자 성인패션쇼인 ‘2024KXF(Korea Xex Fantasy) The Fashion’에 메인 이벤트 배우로 출연하여 국내팬들을 만난다.
지난 해 2023 KXF에 출연한 바 있는 혼고 아이는 두 번째 KXF출연을 통해 비키니 패션쇼와 함께 사인회, 사진촬영 및 팬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