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V여배우 연애 리얼리티쇼 ‘사랑의 하이에나’ 관련 기사(출처 : ABEMA TIMES)
일본 AV 여배우들이 연애 리얼리티쇼 ‘사랑의 하이에나’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사랑의 하이에나’는 ▲신인 AV 여배우 ▲탑 AV 여배우 ▲베테랑 AV 여배우 ▲레전드 AV 여배우 각 1명씩 4명의 출연진이 ‘순수한 사랑’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 쇼다.
사진=’사랑의 하이에나’에 출연한 일본 AV 여배우들(왼쪽부터 미즈카와 스미레, 미나모, 호시노 리코, 나루세 코코미)(출처 : ABEMA TIMES)
바다가 보이는 한 집에서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4명의 섹시 여배우가, 5명의 다른 타입의 꽃미남 남성과 함께 1박 2일을 보내며 순수한 사랑이 태어나는지 검증하는 내용이다.
신인 AV 여배우로는 호시노 리코(24), 탑 AV 여배우로는 미나모(23), 베테랑 AV 여배우로는 미즈카와 스미레(28), 레전드 AV 배우로는 나루세 코코미(33)가 출연했다.
사진=호시노 리코가 나오키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출처 : ABEMA TIMES)
상대 남성으로는 유튜버 겐키(27), 웹디자이너 코우(27), 대학생 나오키(23), 틱톡커 쿤(24세), 직장인 히로(30)가 출연했다.
한편 지난 8월 29일부터 방영중인 ‘사랑의 하이에나’는 ABEMA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