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BS 신주쿠무라 라이브에 출연한 야마기시 아야카(사진출처 : Fempass)
일본 AV 여배우 야마기시 아야카(山岸あや花)가 지난 9일 진행된 TBS 신주쿠무라 라이브에서 네무치키 프로그램 이벤트에 출연했다.
해당 이벤트에는 야마기시 아야카를 비롯해 무라카미 유카, 이시하라 노조미, 야기 나나의 호화 섹시 여배우 4명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니시노와 나달이 진행한 이벤트에서 야마기시 아야카는 ‘동물원’ 시츄에이션을 선보였던 가운데, 진행자가 이를 듣고 헤드폰을 던지며 관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야마기시 아야카가 TBS 신주쿠무라 라이브에 출연한 동료 여배우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후 니시노팀과 나달팀 간 특정 주제를 놓고 토론을 벌인 가운데 야마기시 아야카는 무라카미 유카와 함께 니시노팀에 속해 엄청난 입담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야마기시 아야카는 SNS를 통해 “약 1년만에 개최된 이벤트”였다며 “배우들과 게임 대결을 하고, 과거 상황을 되돌아보니 상당히 다채로웠던 것 같다”고 전했다.
▲’KXF 2024 The Fashion 포스터(이미지출처 : (주)플레이조커)
지난 12월 10일 제1회 KXF에서 당찬 매력을 선보였던 야마기시 아야카는, 오는 4월 20일과 21일 경기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제2회 KXF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