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마기시 아야카가 후지모리 리호와 같이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오는 4월 20일과 21일 경기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KXF 2024 The Fashion’에 출연하는 야마기시 아야카(山岸あや花)가 지난 17일 합동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했다.
뮬란 아키바(AKIBA)에서 진행됐던 이번 이벤트에는 동료 AV 여배우 후지모리 리호와 후루카와 호노카가 동반 참가해 팬들과 만나는 자리를 가졌다.
해당 배우의 사진집, 스티커, DVD 등을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하이파이브권을 발매, 해당 티켓을 받은 팬들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했다.
▲사진=지난 2월 17일 진행됐던 야마기시 아야카 출연의 하이파이브 이벤트 포스터.
행사를 마친 후 야마기시 아야카는 후지모리 리호와 함께 비키니를 입고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유했다. 프리미엄(Premium)에서 올린, 둘이 나온 각각 다른 사진을 무려 3차례나 리트윗하며 상당한 찐친임을 인증했다.
이에 팬들은 ‘매우 귀엽다’, ‘이벤트에 가고 싶었는데 너무나 아쉽다. 천천히 쉬어라’, ‘둘의 캐미가 너무나 잘 맞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XF 2024 The Fashion 포스터(이미지출처 : (주)플레이조커)
야마기시 아야카는 자신의 X 계정을 통해 “이반 하이파이브 이벤트에 참가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모두와 많이 이야기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전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