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페셜 포토 세션을 마친 루카와 유가 자신을 찾아온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는 4월 20일과 21일 경기도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성인엑스포 ‘2024 KXF The Fashion’에 부스 참가하는 루카와 유(流川 夕)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루카와 유는 지난 2월 23일 오후 1시에서 5시까지 LHP 하라주쿠점에서 사진 작가 RK와 프레스티지 의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행사 전부터 팬들은 사진 작가로부터 루카와 유와 함께 찍은 사진을 남길 기대에 가득찼다. 해당 팬들의 SNS는 벌써부터 사진 촬영 조건인 2만엔 이상의 상품을 구매할 준비가 됐다는 포스트로 가득했다.
▲사진=최근 루카와 유 사진.
시작날(23일) 아침 루카와 유는 “팬들과 요즘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꼭 만나러 와주었으면 한다”며 “오는 길이 매우 추울텐데 조심해서 오라”고 당부했다.
이후 루카와 유는 팝업 행사에서 패션 디자이너로서의 역량을 집중시킨 의류를 선보였으며, 행사를 마친 후 루카와 유는 “좋지 않은 날씨 속에서도 찾아와주신 분들에게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2024 KXF The Fashion’에 참가하는 루카와 유(사진출처 : 플레이조커)
‘패션’을 주제로 하는 이번 2024 KXF에서 루카와 유의 패션 센스가 어떻게 발휘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