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마기시 아야카가 팬들과 함께 버스 투어를 진행했다
지난해 이어 올해도 팬들과 함께 버스 투어를 진행한 야마기시 아야카(山岸あや花)가 최근 SNS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야마기시 아야카는 3월초 팬들과 함께 1박 2일 온천 목욕 버스 투어를 다녀왔다.
야마기시 아야카는 3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온천에서 사격도 하고 쫑파티에서 술도 많이 마셨다고 당시 상황을 회고했다. 이와 함께 양조장 투어와 딸기 따기도 완벽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 딸기 따기 체험 중인 야마기시 아야카
많은 콘텐츠와 함께 함께 참여해준 모든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소회한 야마기시 아야카는 “추웠던지 일주일 째, 방금 최근인 것 같다”며 “어쨌든 재밌었다”고 말했다.
야마기시 아야카는 “첫번째 버스 투어에서 함께했던 분들이 와서 응원해준 모습에 감동이었다”며, “새로운 사람이 와서 다른 관점으로 말해줘 새로운 면을 알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다”고 말했다.
▲ 야마기시 아야카는 X 계정에서 버스 투어 사진을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야마기시 아야카는 지난 3월 10일 자신의 X 계정에 버스 투어 사진을 계속 업데이트하겠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금씩 업로드하고 있는 상태다.
오는 4월 20일과 21일 경기도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2024 KXF The Fashion’에 참가하는 야마기시 아야카가 KXF에서도 버스투어 못지 않은 팬들과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2024 KXF The Fashion에 야마기시 아야카가 참여한다
[한국성인콘텐츠협회 kacaorkr@gmail.com]